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history와 특징소개, 日本 진출, 비교analysis, 성공事例(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 4Pstrategy, improvement점 > 파워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그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history와 특징소개, 日本 진출, 비교analysis, 성공事例(사례), 성공strategy,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21 06:39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마침내 탄생한 `수출용 JINRO`는 국내소주와 맛이 전혀 다른 신제품이었다.

설명


Download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78 )


순서


Report
( 진로소주 기업introduce 및 歷史와 특징introduce, 비교分析(분석), 성공instance(사례), 일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分析(분석), 4P책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책략 (SWOT分析(분석), 4P책략)
3. 結論
1. 들어가며

일본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목표(目標)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독특한 일본의 취향에 맞추어 국내소주에 비해 당도를 낮추고 향도 조정했다. 진로는 중국(China)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책략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책략을 추진하고 있다아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變化 수용성이 높은 중국(China)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差別(차별) 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다아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









Report
( 진로소주 기업introduce 및 歷史와 특징introduce, 비교分析(분석), 성공instance(사례), 일본진출 성공책략, marketing 책략, STP책략, SWOT分析(분석), 4P책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책략 (SWOT分析(분석), 4P책략)


3. 結論






















1. 들어가며

일본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목표(目標)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2위는 다카라 주조의 ‘준(순)’. 수 십년간 부동의 1위를 지켜오던 ‘준’은 경기불황을 이겨내지 못하고 지난해 판매량이 9% 나 줄어들었다. 진로는 중국(China)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책략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책략을 추진하고 있다아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變化 수용성이 높은 중국(China)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差別(차별) 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다아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심양지역을 중심으로 판매거점을 마련하고 2단계로 산동, 상해, 천진 지역까지 확대시켜 2003년에는 중국(China) 내륙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진로는 제품의 이미지 극복 및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다는 취지하에 처음부터 `최고품질에 최고가격`으로 일본시장에 진출했다. 일본의 경쟁사 제품에 대한 철저한 分析(분석)과 함께 첨가물의 constituent 과 함량비를 달리한 시제품을 만들고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직접 테스트도 여러 order (차례) 실시했다. 국내에서 소비되는 소주의 주용량은 360㎖이지만 일본 수출용 소주의 주제품 용량은 700㎖로 2배나 크게 제작하여 기존의 소주와 差別(차별) 화를 두면서 간접적으로 위스키 분위기를 내도록 했다. 라벨도 붉은색의 `JINRO`를 중앙에 크게 새겨 넣었고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도록 했다.
처음 일본시장에 진출할 때 진로는 국내 판매용 소주를 그대로 일본시장에 내놓았다. 2001년에 진로는 중국(China)에 5만 4천상자의 소주를 수출했으며 2002년에는 8만6천 상자(850만 달러)를 수출하였다. 반면 95년 2위로 올라섰던 진로는 작년에도 14%의 판매증가율을 기록하면서 ‘준’ 의 수 십년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history와 특징소개, 日本 진출, 비교analysis, 성공事例(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 4Pstrategy, improvement점



레포트/인문사회


진로소주,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일본진출,비교,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진로소주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1_.gif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2_.gif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3_.gif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4_.gif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5_.gif %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일본진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_hwp_06_.gif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history와 특징소개, 日本 진출, 비교analysis, 성공事例(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 4Pstrategy, improvement점
다. 하지만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여지없이 외면당했고 이에 따라 일본 소비자들의 property(특성)을 제대로 반영한 제품개발에 착…(省略) 수하게 됐다. 이밖에 현지 유통업체들과의 끈끈한 신뢰구축 및 공생책략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 노력이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고급 칵테일로 승부건 진로재팬의 브랜드 성공instance(사례)]

한국 서민의 애환을 달래주는 술, 진로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인들의 애환을 달래주고 있다아 일본사람들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한국의 소주를 마시면서 마음의 위로를 받고 있다면 믿어지겠는가? 지난 1998년 일본시장 내 86개 희석식 소주업체 중 단일브랜드로 1위에 오른 진로소주는 2002년까지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한국 시장에서와 똑같은 두꺼비 상표를 달고 일본행 수출선에 처음 선적된지 21년 만에 거둔 성과이다. 또한 2003년까지 중국(China) 단일지역 수출 1천만불을 달성,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을 계획이다.
고가정책도 큰 역할을 했다. 소주 맛의 현지화와 더불어 외형적 디자인에도 變化를 주었다. 즉 알코올 도수는 국내제품과 같지만 담백하면서도 당분이 없는jINRO`를 만든 것이다.
진로는 앞으로도 진로소주를 세계적 주류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책략하에 세계적인 홍보활동과 각국의 현지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세계적 주류전문 메이커로 도약할 방침이다.

파워블로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