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윈저의 marketing 4P > 파워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파워블로그

[marketing ] 윈저의 marketing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4:03

본문




Download : _원저2-3.hwp

게다가 잭다니엘․짐빔 등이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 데다 이미 국내 위스키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게 됨에 따라 위스키 판매 경쟁은 더욱더 치열해질 것으로 관련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아

_원저2-3_hwp_01_.gif _원저2-3_hwp_02_.gif _원저2-3_hwp_03_.gif _원저2-3_hwp_04_.gif _원저2-3_hwp_05_.gif

1. 윈저프리미어 개발의 배경 , 2. 제품, 3.컨셉트 도출을 위한 사전 작업 , 윈저12, 윈저17, 4. 가격, 5. 촉진, 6. 유통, , 내려받기 : 39K

설명


서식/기타





[marketing ] 윈저의 marketing 4P

Download : _원저2-3.hwp( 12 )



순서
다. 그 동안 위스키업체의 판촉전 대상은 주로 업소에 국한됐었다. 위스키의 90% 이상이 유흥주점 등에서 소비돼 왔고 또 손님들도 업소에서 추천하는 ꡐ특정 양주ꡑ의 선택을 강요 받아왔다. 따라서 위스키 업체들도 …(skip) 술집에서 소비자들로 판촉 타깃을 바꾸고 있다아 ꡐ브랜드 위스키 시대ꡑ가 본격적으로 열린 것이다. 하지만 점차 위스키가 대중화되면서 특정 브랜드를 ꡐ꼭ꡑ 찍어 주문하는 손님들이 늘어났다. 신생브랜드 롯데칠성음료의 스카치블루가 점유율을 높여 나가자 위스키 시장을 분점하던 윈저(씨그램코리아)․임페리얼(진로발렌타인스)․ 딤플(하이스코트)에 비상이 걸린 것이다.
마케팅,윈저,제품개발,기타,서식





1. 윈저프리미어 개발의 배경 , 2. 제품, 3.컨셉트 도출을 위한 사전 작업 , 윈저12, 윈저17, 4. 가격, 5. 촉진, 6. 유통, , FileSize : 39K , [마케팅] 윈저의 마케팅 4P기타서식 , 마케팅 윈저 제품개발
1. 윈저프리미어 개발의 배경
2. 제품
3.컨셉트 도출을 위한 사전 작업
윈저12
윈저17
4. 가격
5. 촉진
6. 유통


윈저프리미어 개발의 배경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비교적 안정적으로 ꡐ3파전ꡑ을 형성했던 위스키 업체들이 최근 마케팅활동을 부쩍 강화하고 나선 데는 후발 주자인 스카치블루의 약진이 직접적인 계기가 됐다.

파워블로그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