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파워블로거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거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8:10

본문




Download :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마케팅사례 스포츠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8 )










순서


_SLIDE_1_

레드불의 marketing example(사례)
1
_SLIDE_2_

1. 레드불 紹介
탄생배경

2. 레드불의 marketing
트리즈 marketing
바이럴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시사점

3. 레드불 인 코리아
現況(현황)
제언

4. 질의 응답
목차
2
_SLIDE_3_

레드불 紹介

3
- 세계 판매량 1위의 고카페인 에너지드링크
- 매년 1145억 캔 판매
- 우리나라에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다가 2xxx년 8월 카페인함량을 낮춰 한국 기준에 맞게 출시됨
energy drink REDBULL
_SLIDE_4_

레드불 紹介
- 탄생배경

마테쉬츠

마테쉬츠
크라팅다엥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4
_SLIDE_5_

2. 레드불의 marketing

트리즈 marketing
바이럴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5
_SLIDE_6_

2. 레드불의 marketing
- 트리즈 marketing
트리즈의 생각도구
-러시아의 겐리히 알츠슐러가 개발한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이론(理論)
영어로 TIPS (Theory of Inventive Problem Solving.)
대체, 결합, 적용, 다른용도로 사용, 제거 등을 포함 40개의 이론(理論)으로 구성
레드불의 트리즈marketing
- 트리즈의 생각도구 중 `다른용도로 변경`이 활용된 example(사례)
- 졸음을 쫓는 음료인 크라팅 다엥에서 에너지 드링크제로 용도를 확장시킴
- 새로운 고객군을 찾기 위한 差別(차별) 화가 이루어진 제품
6
_SLIDE_7_

2. 레드불의 marketing
- SNS를 통한 바이럴 marketing
바이럴 marketing
-VIRAL은 VIRUS+ORAL의 합성어
-온라인(online)매체를 통한 사람들의 입소문을 이용한 marketing 기법
-이벤트 marketing , SNS marketing , 블로그 marketing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에 레드불 박스가 떴다!
7
_SLIDE_8_

2. 레드불의 marketing
- 재밌는 이벤트를 통한 바이럴 marketing
8
_SLIDE_9_

2. 레드불의 marketing
- 바이럴 marketing 의…(생략(省略)) 效果

- 입소문을 내기 위해 타겟 소비자에 대해 파악하는 데 주력하여
정확히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파악
-소비자 호기심 유발
-소문 유도
-브랜드에 대한 애착 형성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감

9
_SLIDE_10_

2. 레드불의 marketing
- 스포츠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目標(목표)로 하는 marketing 기법
레드불은 식품 업계 중에서 스포츠 marketing 에 가장 적극적인 업체로,
뉴욕레드불스와 레드불레이싱팀을 포함한 다수의 프로팀에 투자하고 있음
10
_SLIDE_11_

2. 레드불의 marketing
- 스포츠marketing
레드불 플러그텍 2009 개최
11
_SLIDE_12_

2. 레드불의 marketing
- 스포츠marketing
익스트림 스포츠를 적극 지원하여 인류의 도전에 함께하고 있음

-세계 최초로 성층권에서 초음속 다이빙에 성공한 바움가르트너
-이를 통해 레드불은 1800억원에 달하는 marketing 效果를 거둠
12
_SLIDE_13_

2. 레드불의 marketing
- 스포츠marketing 의 效果
익스트림 스포츠에서 보여지는 지치지 않는 열정과
새로운 도전에 적합한 음료라는 면 부각
익스트림경기의 스폰서가 되어 레드불 브랜드 노출
활동적이고 다양한 스포츠 후원으로
레드불 브랜드이미지를 더욱 더 젊고 활기차게 만들어감
익스트림 경기 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기도 주최
13
_SLIDE_14_

2. 레드불의 marketing
- 레드불 marketing 의 시사점
호기심유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소문 유도
초기에 ‘소비자’들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구축
目標(목표)로 삼은 특정 소비자층에
집중하는 marketing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들 생활에 동화될 수 있도록 노력함
`` 소비자에게 집중하여 이들을 직접 활용하는
marketing 을 하여 초기에 적은 자본으로 시장 내에서 굳은 입지를 세울 수 있었음
14
_SLIDE_15_

3. 레드불 IN KOREA
-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 現況(현황)


다.

파워블로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