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책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 파워블로거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거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책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1-10 03:30

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그리고 KT의 비전은 향후 10년 내에 달성을 目標(목표)로 ‘GLOBAL NO.1 KT’로 설정하였다.
현대사회의 빠르게 소비하는 소비행태는 정보통신분야에서도 예외는 아닐 것이다. 모바일 시장에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소비자들은 더 나은 기능, 더 좋은 디자인을 쫓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오래 사용하지 않고 금방 신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따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고 환경에 문제가 되기 때문에 중고 휴대폰(이하 중고 폰)을 사려는 소비자들또한 증가하고 있따
→ 친환경 서비스는 이동통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1_.gif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2_.gif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3_.gif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4_.gif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5_.gif %20KT%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KT%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KT%20향후%20새로운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6_.gif



순서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책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올레,KT,기업과,SWOT,KT,마케팅전략,과,KT,향후,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28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책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과 SWOT KT 마케팅전략 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다. 알카텔-루슨트 벨연구소의 연구부문 수석이자 멀티캐스팅과 콘텐츠 네트워킹의 기초 원리를 확립한 마르쿠스 호프만 박사가 말했듯이, 이제 이동통신의 발전 방향은 속도 경쟁이 아니라, 다른 영역에 해당한다. 특히 ‘친환경’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핵심가치`KT의 임직원들은 글로벌 1등 KT의 비전 달성을 위해 1등 KT, SINGLE KT, 고객 최우선, 정도경영을 사고와 행동의 기준으로 삼고 있따

2. KT 사업분야와 서비스분석 국내 통신산업도 마찬가지로 기존의 유선전화, 초고속누리망 ,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급격한 기술 발전과 고객 요구 변화에 따라 유무선 통합, 통신과 타 산업의컨버전스 영역으로 그 가치가 이동하고 있따 통신기술의 발전으로 타 산업군에서 기존의 통신 서비스를 대체하여 제공하는 example(사례) 가 늘어나고 있는 반면통신 서비스가 VoIP, VPN, IPTV 등으로 더욱 다양해지고 특히 4세대 이동통신인 광대역 LTE-A로 진화하는 등 기회와 위험이 공존하고 있따 KT는 유선전화는 물론 무선과 누리망 사업까지 음성과 데이터, 유선과 무선, 통신과 방송이 융합하는 시대에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확보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하고 있따

3. KT 기업환경분석
1) Natural 환경분석
5G(세대) 이동통신의 혁신은 속도 경쟁을 넘어 M2M(사물지능통신), 친환경, 클라우드가 주도하게 될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KT 기업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INDEX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내역 및 연혁
2) 계열사 내역분석
3) KT 경영이념과 핵심가치

2. KT 사업분야와 서비스분석

3. KT 기업환경분석
1) Natural 환경분석
2) 기술적 환경분석
3) 경제적 환경분석
4) 인구통계적 환경분석
5) 문화적 환경분석
6) 정치적 환경분석

4. KT 핵심역량분석
1) 풍부한 자금력
2) 통신망

5. KT 5 FORCES MODEL 분석

6. KT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KT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KT의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9. Reference List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내역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스타트한 KT는 2009년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고,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도입함으로써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고 있따 나아가 통신, IT, 미디어, 콘텐츠를 융합한 다양한 컨버젼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되는 스마트 라이프를 제시하고 ‘글로벌 ICT 컨버전스 리더’로 앞장서고 있따

2) 계열사 내역분석 지배회사인 주식회사 KT는 유선전화, 무선전화, 초고속 누리망 등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또한 통신 외 영역, 통신 방송 융합, 유무선 컨버전스 등의 산업트렌드에 발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여 시장에서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따 KT의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이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전기통신업, 신용카드업, 위성방송 서비스, 리스 및 기업대출, 해저케이블 건설, 공중전화 시설 등이 있따3) KT 경영이념과 핵심가치 `미션과 비전`KT의 존재이유인 미션은 ‘ICT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혁신적인 통신과 통합서비스를 제공, 국민…(drop) 의 편익을 도모하는 최고의 국민기업’을 말한다.

파워블로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