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 > 파워블로거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거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24 15:30

본문




Download :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hwp




거리
11. 나를 책임져 알피에서 주인공이 천재적인 바람둥이임에도 연민과 동질감을 느끼게 하는 이유는 그가 무슨 시선을 갖기 때문인가 직접적인 시선
12. 파스빈더의 마리아브라운의 결혼, 영혼은 잠식시킨다와 같은 영화장르는 독일의 세태를 비판하고 있다 이 영화 장르는 뉴 저먼 시네마
13. 피사계 심도를 깊이하여 깊이와 공간적 체험을 느끼게 하는 것은 딥 포커스
14. 작가란 일련의 작품을 통해 일관된 주제와 xxx를 추구하는 감독이다. 소 도살을 민중 도살로 표현했는데 누가 이것을 보고 잔치인줄 알았는가 농부
8. 칼 드레이어의 잔다라크의 수난은 클로즈업을 주로 한 영화이다. 무엇은 풍경화
9. 모던타임스에서 제정신이 아닌 주인공이 여자의 무엇을 보고 기계적 행동을 반복하는가 단추
10. 베르그송의 웃음에서 기계적 행...

영화의이해 강철 2xxx-2학기 중간

1. 스타일에 따른 분류는 사실주의, 표현주의 그리고 고전주의
2. 극영화는 가상의 무엇과 사건으로 이루어진 영화 인물
3. 스탠 브래키지의 autumnal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감독의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4. 영화를 의미하는 7가지 단어 중에 가장 학술적인 영화를 쓸 때 사용하는 단어는 필름
5. 뤼미에르 형제가 만든 기계 이름은 시네마토그라프
6. 우디 알렌의 매치 포인트에서 남자가 귀금속과 훔친 또 다른 하나는 약병
7. 에이젠슈타인의 파업은 의사소통 오류의 한 예이다. 따라서 별명으로 얼굴의 무엇이라 불리기도 한다.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 ,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기타시험족보 , 연세대 영화 이해 족보 hwp

Download :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hwp( 89 )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



영화의이해 강철 2011-2학기 중간

1. 스타일에 따른 분류는 사실주의, 표현주의 그리고 고전주의
2. 극영화는 가상의 무엇과 사건으로 이루어진 영화 인물
3. 스탠 브래키지의 autumnal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감독의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4. 영화를 의미하는 7가지 단어 중에 가장 학술적인 영화를 쓸 때 사용하는 단어는 필름
5. 뤼미에르 형제가 만든 기계 이름은 시네마토그라프
6. 우디 알렌의 매치 포인트에서 남자가 귀금속과 훔친 또 다른 하나는 약병
7. 에이젠슈타인의 파업은 의사소통 오류의 한 예이다. 그 전의 글자는 난 무서워
39. 독립영화는 무엇으로부터 독립한 영화인가 자본





순서
연세대,영화,이해,족보,hwp,기타,시험족보



설명


시험족보/기타

연세대 영화의 이해 족보2.hwp



다. 소 도살을 민중 도살로 표현했는데 누가 이것을 보고 잔치인줄 알았는가 농부
8. 칼 드레이어의 잔다라크의 수난은 클로즈업을 주로 한 영화이다. 무엇은 풍경화
9. 모던타임스에서 제정신이 아닌 주인공이 여자의 무엇을 보고 기계적 행동을 반복하는가 단추
10. 베르그송의 웃음에서 기계적 행동의 반복과 서사적 xx가 웃음을 유발한다. 따라서 별명으로 얼굴의 무엇이라 불리기도 한다. 이 기법은 다중노출
36. 벨라 발라즈에 따르면 영화는 역동적 움직임, 트릭을 사용한 환상적인 것의 연출, 또 확장된 xx 거리
37. 독일 영화는 프로이트의 영향으로 인물이 xxx 성격을 가진다. 스타일
15. 아귀레 신의 분노에서 주인공은 어떤 인물을 형상화 했는가 히틀러
16. 임의적으로 동작이 분절되어 보이게 하는 장치의 결과 는 스텝 프린팅
17. 마법의 등이라 불리우는 것은 환등기
18. 시각적 결과 는 잔상결과 , 임계명멸결과 , 또 무엇
19. 조르주 멜리에스는 어떤 영화의 어머니 트릭영화
20. 초창기 색을 화가들이 직접 입힌 영화는 틴트영화
21. 질 …(drop) 들뢰즈에 따르면 고전영화는 운동이미지 / 현대영화는 시간이미지
22. 붙어야 산다에서 형이 하고 싶어 했던 직업 배우
23. 앙각 중 하나로 로우앵글, 프라그즈 아이 뷰 말고 하나는 사각앵글
24. 안드레이 타르고프스키의 희생에서 주인공 남녀의 육체적 사랑을 보여주는 장면은 사과
25. 영자의 전성시대에서 자기 비하장면에서 쓰인 앵글은 하이앵글
26. 씨네 페미니스트는 관객의 시선, 등장인물의 시선 그리고 무엇의 시선이 있다고 함 카메라의시선
27.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에서 무엇이 남자를 공격했는가 비행기
28. 낭만적이고 극적인 조명으로 선명한 명암을 대비를 일이키는 조명은 렘브란트 조명
29. 밝은 조명에서 살인하는 등 이러한 조명의 기법은 마이너스기법
30. 사실주의이면서도 형식주의 조명을 갖게 하는 것은 매직아워
31. 붉은 사막은 산업화된 도시를 보여준다고 생각되어 최초의 무슨 영화 환경영화
32.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남녀의 심각한 이야기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감독이 한 짓은 창틀 블라인드로 그림자를 넣음
33. 망원렌즈는 두 가지 초점이 있는데 이동초점과 무엇 선택초점
34. 시드와 낸시는 최초로 어떤 필름을 사용하여 찍은 영화인가 고감도필름
35. 싸이코에서 늪지대, 어머니의 미라, 남자주인공 세 장면이 겹친다. 이중적
38. 그들 눈속의 비밀에서 남자 주인공이 종이에 어떤 글자가 쓰여 잇엇는데 거기에서 a자를 더 써서 난 너를 사랑해로 쓴다.

파워블로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