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instance)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instance)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5:1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hwp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커피의 대명사 EDIYA Coffee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여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커피 브랜드를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DIYA Coffee는 또한 2001년 중국(China) 내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2005년 …(투비컨티뉴드 ) 9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중국(China) 북경점을 오픈하였다. 20...

프랜차이즈기업 경영instance(사례)
`EDIYA Coffee`

과 목 : 프랜차이즈 경영론



- 목차 -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 3
1. 회사intro
2. 대표자 및 기업 이념
3. 연혁
4. 회사 조직도
5. 커피에 대한 연구
6. 사회 공헌 활동
7. 가맹점 동향
8.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종류
9. establishment 절차 및 establishment 비용
10. 프랜차이즈 경영 관리 내용
11. 추석 행사

Ⅱ.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戰略 - 25
1. 카페베네
2. 파스쿠찌
3. EDIYA Coffee 가맹본부 입장에서 정리(整理) 한 SWOT analysis(분석)

Ⅲ. 가맹점 방문하기 35
1. 내, 외부 사진
2. 가맹점 establishment 일 및 대표자
3. 가맹점 위치 및 매출액
4.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
5. 방문후기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1. 회사intro
이제 EDIYA Coffee는 ‘합리적인 커피’를 뛰어넘어 ‘늘 고객 곁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게다가 “Always beside you`는 EDIYA Coffee의 슬로건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과 함께 한다는 단편적인 가치보다는 친근하게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또한 위의 BI는 커피의 발상지인 에티오피아의 부족명인 동시에 ‘대륙의 유일한 황제’라는 의미도 갖고 있는 단어로서 최고의 커피 브랜드를 추구하는 비전이 담겨있다 이러한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문창기 CEO는 기본에 충실하고 나눌 줄 아는 공익기업의 역할 또한 소홀하지 않는 제일의 커피 브랜드로의 성장을 꿈꾸고 있다

3. 연혁

2012
08
- 700호 돌파
- EDIYA ROCK FESTIVAL 주체
- 스틱 원두커피 `BENNE1ST 25` 출시 (국내 커피 전문점 최초)
-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제작지원
07
700호 목동 자이점 오픈
04
- 커피연구소 확장 이전 (EDIYA Coffe



설명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프랜차이즈 경영론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instance)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다.

경영,경제,프랜차이즈,경영론,프랜차이즈기업,경영사례,이디야커피,EDIYA,Coffee,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hwp( 19 )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1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2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3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4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5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6_.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instance)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프랜차이즈기업 경영instance(사례)
`EDIYA Coffee`

과 목 : 프랜차이즈 경영론



- 목차 -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 3
1. 회사intro
2. 대표자 및 기업 이념
3. 연혁
4. 회사 조직도
5. 커피에 대한 연구
6. 사회 공헌 활동
7. 가맹점 동향
8.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종류
9. establishment 절차 및 establishment 비용
10. 프랜차이즈 경영 관리 내용
11. 추석 행사

Ⅱ.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戰略 - 25
1. 카페베네
2. 파스쿠찌
3. EDIYA Coffee 가맹본부 입장에서 정리(整理) 한 SWOT analysis(분석)

Ⅲ. 가맹점 방문하기 35
1. 내, 외부 사진
2. 가맹점 establishment 일 및 대표자
3. 가맹점 위치 및 매출액
4.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
5. 방문후기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1. 회사intro
이제 EDIYA Coffee는 ‘합리적인 커피’를 뛰어넘어 ‘늘 고객 곁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지난 10여 년 동안 EDIYA Coffee 대표는 오직 커피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안고 묵묵히 외길을 걸어왔다. 이런 EDIYA Coffee의 기업 이념은 ‘합리적인 커피’의 아이콘을 넘어 어렵거나 부담스러운 커피가 아니라 ‘누구나 가까이서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가 되어야 한다는 신념과 철학이 바탕에 깔려있다
많은 해외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 독보적인 포지션을 구축하며 2012년 800호점 돌파를 내다보고 있는 문창기 CEO는 해외시장을 적극 개척하여 명실상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려고 노력중이다. 현재도 꾸준히 국내 대표 글로벌 커피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고민과 열정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커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다

2. 대표자 및 기업이념
2001년 3월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처음 하여 EDIYA Coffee는 이미 10년의 고개를 훌쩍 넘었다.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처음 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EDIYA Coffee는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DIYA Coffee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에서 로스팅 한 후 30일 내 판매라는 원칙 이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EDIYA Coffee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커피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EDIYA Coffee는 현재의 커피시장 경쟁에서 유일하게 합리적인 가격의 差別성을 가진 브랜드이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