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business plan document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화장품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4 00:43

본문




Download : 화장품사업계획서.hwp




화장품business plan document
설명




,기타,사업계획

Download : 화장품사업계획서.hwp( 36 )



_hwp_01_.gif _hwp_02_.gif _hwp_03_.gif _hwp_04_.gif _hwp_05_.gif _hwp_06_.gif






화장품business plan document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화장품business plan document
화장품사업계획서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화장품사업계획서 , 화장품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구 분
세 부 전 략
제품책략(Product)
◦미네랄 constituent 이 함유된 암반수 사용
◦피부타입별로 엄선된 식물추출물 사용
◦자연 친화적 디자인
가격책략(Price)
◦Mass 시장을 겨냥한 중·저가 정책
◦가격대별 할인율 적용
유통책략(Place)
◦소비자 스스로 진단과 처방이 가능한 디지털 판매대
◦라인별 상품진열, 테스터 제품, 미용가이드 북
촉진책략(Promotion)
◦티저형식의 TV 광고 사전 집행
◦인쇄와 TV광고의 병행 Launching 책략
◦대형할인점 입점시 홍보행사


2. 제품책략
(1) 제품 특징


(2) 생산관리
- 생산비용(생산, 수송비, 창고비용 등)을 최소화하여 고가의 원재료에 비해 저렴한 제품 생산
- 생산 단지의 위치
: 허브 단지와의 직접적인 연계 → 원재료 운송비 절감
- 생산공법
: 천연 원료의 신선도 유지와 제품의 정확한 배합비율을 위한 CAM공법 도입
- 생산량 예측
: 매월 각 매장의 판매…(skip) 량과 예상 판매량을 수집·分析 → 재고량 최소화




3. 가격책략
(1) Mass 시장을 타겟으로 중·저가의 가격 우위 책략
(2) 특정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가 책략 구사
(3) 포인트제를 이용한 반복구매 유도
(4) 가격대별 할인율 적용으로 소비자 구매심리 유도
(5) 단위별(제품, 용량) 가격 차등화 책략

4. 유통책략
(1) 차별화된 槪念의 판매대로, 21 세기(世紀) 새로운 화장文化(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화장품


순서
사업계획/기타


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