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더맛김치 인터넷(Internet)마케팅을통한 시장선두탈환전략(戰略)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김수미 더맛김치 인터넷(Internet)마케팅을통한 시장선두탈환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8 08:56

본문




Download : 김치.ppt







인터넷마케팅,마케팅,더김치,김수미,더맛김치,경영경제,레포트

김수미 더맛김치 인터넷(Internet)마케팅을통한 시장선두탈환전략(戰略)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목 차
시장 실태
시장 分析
결점 도출
SO파악 및 표적고객 分析
전술 도출
기대 效果(효과)

판매 채널에 따른 구매 성향의 이원화
- 오픈 마켓 / 쇼핑몰 : 저가 / 소용량의 김치 판매가 증대
- TV 홈쇼핑 / DM : 프리미엄김치가 판매가 증대
채널에 따른 목표(goal) 고객과 구매 결정 요인의 차이 시사
시장실태
전 체김치시장
종가집, 하선정, CJ food, 동원F&B, 풀무원
오프라인 판매

홍진경의 더 김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김청의 흑마늘 김치
온 라인 판매
非 브랜드 시장
기업형 브랜드 시장
최근 김치시장의 동향
시장分析 - 온 라인 김치시장의 주요 판매채널
’07년 총매출액
판매채널에 따른 매출
신뢰도 극복 실패로 매출 감소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채널
㈜우리들식품 사업 영역



남도식 김치 의 깊은 맛 ! => 젓갈의 최적 배합
- 젓갈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중부식(서울) 김치와
맛의 差別(차별) 화 제공 - 추자도 멸치젓, 강화도 새우젓, 제주도 갈치속젓
등 다양한 재료의 배합
- 화학 조미료 대신 다시마, 황태, 늙은 호박, 구기자 등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 설탕 대신 나주 배를 넣 어 시원한 맛을 더함
공동 marketing 및 유통사업
신규 식품류 기획 및 연구 개발 사업
스타marketing 과 결합한 공동브랜드 사업
국내산 원자재를 활용한 고품질 웰빙 전통식품 사업
김수미의 더 맛 김치
%
결점 도출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게장 사건으로 인한 신뢰도 저하
홍진경의 더 김치에 비해 떨어지는 인지도
SO 파악 및 표적고객 分析
Strengths
맛의 差別(차별) 화
신선한 원재료, 안…(To be continued ) 전한 공정
홈쇼핑 채널
온 라인 채널을 이용한 빠른 유통망
Opportunities
연예인 브랜드 전성시대
끊이지 않는 웰빙 열풍
맞벌이 부부의 증가
핵가족화
20, 30대의 젊은 주부
독신 직장인, 자취생
40, 50대의 주부들
Main Target
#1.
#2.
온 라인 전술 도출 ? 1. Hand Off
Traffic 증가
지금 바로 컴퓨터(네이버, 다음)만 키셔도!
TV 홈쇼핑 광고
홈페이지로 유도
일정 시간 고정배너
- TV 홈쇼핑에서 자연스럽게 컴퓨터를 잘 사용하지 못 하는 사람도 Internet 홈페이지로 유도



- 일정시간 동안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등에 배너 고정
포함 多
포함 少
A
B
C
D
E
3 Step Delivery System
고객의 개인화 및 신뢰도 향상
주 문
1포기
1 차배 송
1포기
2 차배 송
전 량배 송
재료 첨가 공개 Contents제시
? 맛의 표준화, 개인화 구축 으로 선택의 다양화 및 Cosmetic Customization 실현
3 Step delivery system 일정 수량 이상 구매 고객에게
3번에 걸쳐 배송
Ex) 30포기 주문 시:
1) 최초 1포기- 2) 2차 1포기
3) 3차 잔여분 배송 = ‘간 보기’
=> 재료 공가 contents와 연계
=> 환불 사전 방지
젓갈

고춧가루
숙성도
소금
온 라인 전술 도출 ? 2. Individualization
- 주부들이 즐겨 하는 게임사이트와 제휴

- 게임머니 / 아바타 증정
김치왕 김수미 님
사용 가능 마일리지 : 7,900원
- 온 라인에서 사용 가능한마일리지 제공

온 라인 特性(특성)에 맞춘 가격전술
네트워크 제휴
온 라인 전술 도출 ? 3. 제


Download : 김치.ppt( 70 )



설명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팀과제課題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_ppt_01_.gif _ppt_02_.gif _ppt_03_.gif _ppt_04_.gif _ppt_05_.gif _ppt_06_.gif



많은도움될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reference(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ference(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시장 실태
시장 分析
결점 도출
SO파악 및 표적고객 分析
전술 도출
기대 效果(효과)


Internet Marketing을 통한
김수미의 선두탈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연구목표(goal)
Internetmarketing 을 통한개인화 구축 및 신뢰도 회복에 중점을 두어궁극적으로 시장 선두를차지할 수 있는 전술을 모색한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순서




다.많은도움될겁니다^-^ , 김수미 더맛김치 인터넷마케팅을통한 시장선두탈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더김치 김수미 더맛김치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Total 2,0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