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체험단마케팅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30 00:35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순서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Contents 次例


연구 개요
1
관념 & 가설설정
2
연구 방법
3
3
연구결과 및 분석
4
4
결론
5
Introduction 개요 & intro


개요 abstract

재화의 브랜드 가치에 대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인식된 사용의 중요성을 분석함

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브랜드 에쿼티의 관계

이 연구는 브랜드 에쿼티 측정을 위한 모델을 테스트한다


브랜드에쿼티의 정의

고객과의 관계에서 제품 가치의 증감과 관련된 브랜드의 자산과 부채의 집합으로 정의
브랜드 에쿼티는 마케팅관리의 책략적 양상이며, 그것의 요소를 강화함으로써 창조, 지속, 증가되어질 수 있다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수

브랜드 에쿼티는 회사에 의해 사용되어지는 두 가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다.
H₁(+)
H₂(-)
Research hypotheses 연구가설
가격 거래
Pric…(drop) e Deals
H8(-)
지각된광고비용
인지된 가치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가격 거래
H3(+)
H4(+)
H7(-)
H5(+)
H6(+)
Research hypotheses 연구가설
H9(+)


제시된 측정범위
Methodology 연구방법
Step 1
Step 2
Step 3
차원과 잠재적 가변성 확인

과거 theory 적 지위에 기초한 지표들 창조

가변성들 사이의 관계 구체화


측정범위 (Measurement scales)
Methodology 연구방법
측정범위 (Measurement scales)
Methodology 연구방법
Research 실험적 연구와 발견


상품 목록으로서의 세탁기 선택

소비시장에서 세탁기를 위한 브랜드 영향과 브랜드에 대한 구매자의 민감성은 높다.
스페인 가정에서 세탁기의 사용은 높은 비율이다.

1. 지각된 광고비용 (perceived advertising spending)
2. 가격정책 (price deals)


Conceptual framework 기본관념
지각된 광고비용perceived advertisingspending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인지된 가치(perceived quality)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가격 거래
Price Deals
Brandequity
가설 H₁(λ>0) :
지각된 광고비용은 브랜드에쿼티의 지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1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2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3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4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5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6_.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76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가설 H₂(λ<0) :
가격거래 정책은 브랜드에쿼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다.

4. 지각된 광고사용은 브랜드이미지에 긍정적인 여향을 미친다.

5. 가격정책(price deals)은 브랜드에쿼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측정도구의 분석 및 평가
Methodology 연구방법
Methodology 연구방법
첫 번째 모델에 대한 결과
Results 연구결과
두 번째 모델에 대한 결과
Results 연구결과
X
X
conclusion 결론


1. 지각된 광고의 사용이 지각된 가치(perceived quality)에 영향을 준다.
서로 큰 차이점이 없는 스페인의 세탁기 브랜드간 경쟁은 치열하다.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마케팅과,가격정책이,브랜드에쿼티에,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3. 지각된 광고사용은 브랜드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2. 지각된 광고사용은 소비자의 본질적인 브랜드 충성도 (brand loyalty)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