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이밍事例(사례)(성공및 실패事例(사례))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브랜드네이밍事例(사례)(성공및 실패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6:37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 실패사례).pptx




식물성화장품이나 자연이 들어가면 화장품이 독하지 않고 좋다고 생각하여서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매장들중 이니스프리는 로고를 보지않고 이니스프리를 모르는 사람은 이 매장이 어떠한 매장인지 모를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핫핑크가 들어간 BI이라서 시선이 가기 쉽다. 여성들은 머릿결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 로고와 브랜드 네임으로 오는 느낌으로 인해 머릿결이 좋아 질것 같은 생각으로 구매욕구를 증가시키는 것 같다.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슬로건을 걸고 있는 매장은 여러 매장이 있습니다.
에뛰드 하우스를 선정한 이유는 에뛰드의 뜻은 아는 사람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뜻을 보고 난 다음에는 에뛰드 하우스의 타겟층인 20대 초반의 여성들과 걸맞는 밝고 행복한삶 ,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 베스트에 선정하게되었습니다. 이런 슬로건들도 참 좋은 것 같다. 그래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엘라스틴을 베스트 브랜드 네임으로 선정한 이유도 엘라스틴이란 이름에서 오는 느낌이 고급스럽고 매끈한 머릿결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_SLIDE_6_
BEST

- 엘라스틴은 탄력을 뜻하는“엘라스틱”과 모발의 구성constituent 인 단백질 아미노산인 “시스틴”의 합성어로 제품이 추구하는 철학과 기능적인 의미를 담고 있고 엘라스틴 네이밍을 따서 Es로 흐르는 듯한 곡선을 통해 탄력이 살아 넘치는 듯한 머릿결처럼 로고를 만들었다.

BEST
_SLIDE_4_
BEST
- TOPGIRL 은 여성의류 브랜드이다. 커피를 마시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움을 함게 하는 공간이라는 것을 잘 표현해 낸것 같다.
이니스프리도 20대 여성들이 타겟인 화장품 매장입니다. 왜냐하면 여성들은 천사라는 말을 좋아하기도 하고 천사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깨끗하고 순수한 밝은 이미지를 연상하기 때문에 특별한 칼라나 눈에띄는 그림이 없어도 천사의 일러스트 그림과 엔제리너스 라는 이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아
천사,행운을 나누다. 그리고 탑걸이라는 이름은 20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섹시함이나 도도함 그리고 당당함 여성스러움이 느껴지고 이곳에서 옷을 구매해서 입고 다니면 나의 이미지도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것 같아서 베스트로 선정하게되었습니다.



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 실패사례) , 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 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네이밍사례 성공 실패사례




_SLIDE_1_
Best&Worst Brend Name


_SLIDE_2_
BEST
- 엔제리너스 커피 브랜드 네임은 많은 커피전문점들의 네임중에서 가장 잘지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일것이다
이유는 커피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이름이라고 생각한다. 브랜드 네임이 귀에 익고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수 있고 공감이 가는 매장
순서



브랜드네이밍事例(사례)(성공및 실패事例(사례))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 실패사례).pptx( 57 )


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브랜드네이밍事例(사례)(성공및 실패事例(사례))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1_.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2_.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3_.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4_.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5_.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성공및%20실패사례)_pptx_06_.gif


다. 천사,커피를 내리다.

_SLIDE_7_
WORST
- “ innistfree = innis(섬) + free(자유) → 자연을 닮은 진정한 휴식을 주는 섬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_SLIDE_5_
BEST
- E마트의 E는 `Everyd…(생략(省略)) ay Low Price`의 첫글자로 매일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는 이마트의 철학을 담으며,
`Easy shopping,Easy Counting,Economic`의 의미를 내포하여 고객의 생활을 먼저 배려하는 할인점의 특성(特性)을 함께 표현합니다. 엘라스틴은 프리미엄 샴푸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_SLIDE_3_
- ETUDE 에뛰드는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라고합니다. BI의 뜻으로는‘합리적인 마인드와 열정적인 라이프를 가징 그녀 탑걸.’이다. 그리고 BI의 노라 바탕에 검은색 글자는 멀리서도 잘 보이고 기억에 오래 남게 하는 과학적 디자인으로 강한이미지, 영원함, 온화한 느낌을 담고 있어서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베스트 브랜드 네임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