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16 01:31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pptx




Download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pptx( 58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설명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duce

- SWOT
- STP
- 4P’s
2
마케팅 전략

H&M, ZARA
3
마케팅 example(사례)

4
경쟁사 분석

5
한계점 및 개선方案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마케팅 example(사례)
경쟁사분석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회사 introduce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일본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duce

- SWOT
- STP
- 4P’s
2
마케팅 전략

H&M, ZARA
3
마케팅 example(사례)

4
경쟁사 분석

5
한계점 및 개선方案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마케팅 example(사례)
경쟁사분석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회사 introduce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일본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_SLIDE_5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마케팅 전략
SWOT
4P
STP
_SLIDE_6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7_
strength(강점)

- 다양한 상품의 보유로 인해 One-stop쇼핑이 가능
- 대중적인 디자인 코드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 적기공급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폭
넓은 시장을 커버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유도 용이
- 넓은 점포와 자유방임식 고객 대응
- 철저한 수요예측과 계획생산판매 시스템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생략(省略)) 케팅example(사례)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8_
(2)weakness

- 단순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전략
SPA브랜드의 特性(특성)상 저가격 전략을 추구하여
품목당 마진폭이 적음
- 대중적인 디자인 상품의 취급은 강점인 동시에 약점
저가격 전략 부각은 국내브랜드의 인지도에 의해
무너질 우려가 있음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9_

(3) Opportunity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으로 인하여 저가격 상품에
대한소비자 needs증대
점점 더 단축되는 트렌드 순환주기로 인하여 SPA
생산 방식 특유의 전략적 신속함이 시장기회를 포착,
제품에 반영하기에 용이함
국내 Local Apparel Brand들의 눈에 띄는 약세로
인한 시장기회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10_

(4) Threat

- 국내시장의 니즈에 부합한 대기업 자본기반 브랜드에게 불리
- 글로벌 SPA브랜드들의 공습
- 패션 브랜드 이미지의 세분화
- 누리망 을 기반으로 한 저가의류 시장의 확대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11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_SLIDE_12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전략
경쟁사비교
마케팅example(사례)
한계 및 개선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개선사항
[seg


순서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유니클로,constant,No,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1_.gif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2_.gif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3_.gif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4_.gif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5_.gif %20constant%20No.1%20전략_pptx_06_.gif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 , 유니클로 constant No.1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constant No 전략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