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09 14:12

본문




Download :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hwp




‘넘어지지 않고 달리는 사람에게 사람들은 박수를 보내지 않는다.

“지금 당신이 어디에 서있든 `바로 그곳이 당신의 출발점` 이고
`그 동안 당신이 곁은 숱한 고통과 역경의 당신의 힘` 이라는 것이다.
평생 자기에게 사랑과 믿음과 때론 올바르게 이끌어 줄 수 있는 꾸지람을 줄 진정한 버팀목을 찾으며 살았고 겨우 찾아낸 버팀목에 의해 다시 일어났으며 이제는 타인에게 훌륭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오히라 미쓰요” 나도 타인에게 훌륭한 버팀목이 되고 싶다.’
지금도 내 꿈을 이루기에는 늦지 않았다고, 지금부터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면 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그 재능을 자신이 얼마나 강한의지로 가꾸고 키우는가가 문제라고 생각한다. . 중국(China) 최초의 여류 서양화가 “판위량”도 이런 비슷한 상황에서 다른 인생을 산 사람이다. 하지만 넘어지지 않고 달리는 사람의 노력도 알아주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갖도록 노력해야겠다. 평범했던 한 사람의 일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사건이기 때문일것이다 그 고통 속에서 벗어나고자 어린나이에 생각했던 것이 자살이었고, 그 후 그녀는 음지에 숨어 지냈다. 지금은 ‘왕따’라는 단어가 사람들의 일상대화에서 농담으로 오르내릴 만큼 익숙한 단어가 되어 버렸고, 학내 폭력도 단순한 구타는 뉴스거리도 되지 않을 만큼 일상화되어 있다아
“오히라 미쓰요”의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라는 작품에서도 ‘왕따’가 등장한다.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독후감,그러니까,당신도,살아,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hwp( 80 )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설명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독후감]%20그러니까%20당신도%20살아_hwp_01_.gif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다. 꿋꿋이 포기하지 않은 삶을 보면서 나도 희망과 용기를 얻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해볼 수 있었고, ‘너도 못할 건 없자나’ 라는 말이 귓가에 맴도는 거만 같다.
문득 한 글귀가 생각난다. 그녀의 남다른 재능을 인정하고 후원한 “판찬화”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다.…(drop) ”

나는 이 책을 통해 얻은 것이 많다. “판위량”은 기생 출신이지만 중국(China) 최초로 파리 국립현대미술관에 작품을 입선시킨 여류화가이다.
다시일어나 노력하라!
오히라 미쓰요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몇 년 전만 해도 한국사회에서 왕따를 비롯한 학교폭력의 수위와 심각성에 대한 보도와 걱정이 끊이지 않았다.
“오히라 미쓰요”는 비록 과거는 파란만장할지라도 현재는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아 과거가 파란만장할수록 사람은 더 빛나는 것 같다. 넘어졌다 일어나 다시 달리는 사람에게 사람들은 박수를 보낸다.
평범한 가정집에서 사랑을 받고 태어나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낸 “오히라 미쓰요”가 중학교에 들어와서도 평범한 학생시절을 보내는데 반에서 가장 권력을 잡고 있는 아이에게 미움을 사게 되어 집단따돌림을 받게 되면서 방황의 길을 걷게 된다 하지만 “오히라”라는 아버지의 지인을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고 지금의 변호사라는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아
이 책을 보면서 집단따돌림. 일명 “왕따”의 무서움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 하지만 아버지 지인인 “오히라”씨 관심이 그녀를 변화시켰다. 만약 “판위량”의 재능위에 남편이 보내준 무한 신뢰와 사랑, 믿음이 없었다면 중국(China)을 대표하는 여류화가 “판위량”은 일개 창기로써 홍등가에서 생을 마감했을지 모른다.
이런 관심으로 다른 인생을 산 사람은 “오히라 미쓰요”뿐만이 아닐것이다.
나도 무엇인가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게 해준 책으로 이 책을 통해서 어느 누구도 재능이 없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또 포기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