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3 22:12

본문




Download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Global CSR - 현대자동차
_SLIDE_2_
00
Contents
CSR의 정의(定義)

CSR 성공 사례

성공 요인 분석

보완점

Reference
_SLIDE_3_

01
CSR이란
정의(定義)
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환경경영,윤리경영,사회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등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

CSR의 4단계
가장 기본적 책임
생산활동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이윤 극대화,
고용창출
법을 지켜야 할
의무(responsibility)
공정한 규칙
안에서의 경영
회계투명성, 세금
성실 납부

기업이 모든 이해
관계자의 기대, 가
치에 부합하는 행
동을 해야 할 의무
환경,윤리 경영...

_SLIDE_1_

Global CSR - 현대자동차
_SLIDE_2_
00
Contents
CSR의 정의(定義)

CSR 성공 사례

성공 요인 분석

보완점

Reference
_SLIDE_3_

01
CSR이란
정의(定義)
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환경경영,윤리경영,사회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등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

CSR의 4단계
가장 기본적 책임
생산활동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이윤 극대화,
고용창출
법을 지켜야 할
의무(responsibility)
공정한 규칙
안에서의 경영
회계투명성, 세금
성실 납부

기업이 모든 이해
관계자의 기대, 가
치에 부합하는 행
동을 해야 할 의무
환경,윤리 경영,
제품안전

기업의 자발적 판
단과 관련된 책임
사회공헌활동,
자선,문화,교육에
대한 기업의 지원
_SLIDE_4_

02
CSR이란
실패사례와 당위성

CSR실패사례
엔론 분식회계
도요타 리콜 사태
이익을 부풀리기 위한 분식회계
투자자로부터 외면, 파산에 이름
→ 법적 의무를 다하지 않고 신뢰 경영을 하지 않는 기업은
회생 불가능함
무리한 해외 생산, 품질관리 소홀,결함 의혹에 안일하게 대처,
사상초유의 리콜 사태 직면
→글로벌 시장 진입에서 소비자 권익을 위한 지속적 품질관리와, 위기관리시스템의 중요성 시사

CSR의 당위성
이제 CSR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한다는 의미를 넘어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책략으로 사용되는 추세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못한 기업이 문제를 야기시키면, 기업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고 결국은 기업 경영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침
_SLIDE_5_
Global CSR…(To be continued )
선택
필수!
_SLIDE_6_

01
CSR성공사례 현대자동차
기업 개요
회사 개요

주요제품

비전

- 회사명 : 현대자동차 주식회사 (HYUNDAIMotor Company)
- 설립 : 1967년 12월 29일
- 종업원 수 : 총 80,185명 (국내 56,461명, 해외 23,724명, 2xxx년 기준)
“Lifetime partner in automobiles and beyond.”
_SLIDE_7_

02
CSR성공사례 현대자동차
경제적 책임
꾸준한 매출액 신장을 통한 영업 이익률 상승, 그에 따른 고용창출 기대가능
_SLIDE_8_

03
CSR성공사례 현대자동차
법적 책임
세금 성실납부 - 외부감사보고서

법규준수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관할권 내의 법적, 규제적 의무사항을 준수하고,
국제적으로 보편 타당하게 여겨지는 국제 행동 규범을 존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 및 사이버 감사실을 자율적으로 운영

협력사 공정거래 협약 체결

2009년 공정거래위원회 하도급 공정거래 협약 이행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 획득
2xxx년 총 2,700개의 협력사와 ‘제2기 공정거래 협약’ 체결, 2,3차 협력사 지원 확대
자립형 중소기업 육성 위한 재무 건전화 프로그램 운영

_SLIDE_9_

04
CSR성공사례 현대자동차
윤리적 책임 (1) ENVIRONMENT
블루드라이브
저탄소 녹색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자동차의 통합 브랜드
차량 연비 개선
자동차의 CO2 배출량 ↓
궁극적으로 無 CO2 자동차 시장 실현
Fluidic Sculpture
유려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2009년 쏘나타 이후 모든
신차에 적용
공기 저항 최소화
연비 개선
ENVIRONMENT

그랜저
아반떼
엑센트
국내2xxx신차 연비개선現況
_SLIDE_10_

05
CSR성공사례 현대자동차
윤리적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