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advantage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advantage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戰略) 방향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08:54

본문




Download :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 방향제안.hwp






1. 총 요약

2xxx년 초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는 100만명 정도였으나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1000만명이 넘어갔으며, 현재에도 저가 스마트폰,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스마트폰 시장은 계속하여 증가하고있는 추세이다.
자사와 경쟁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FGI와 서베이를 통해 알아본 결과 현재 아이폰 사용자는 다소 불만사항으로 느끼는 배터리 문제와 A/S문제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73%, 재구매의향 81%로써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만족도는 현재 판매순위 1위인 갤럭시(만족도 46% 재구매 의향 40%)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advantage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advantage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 방향제안 ,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 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아이폰 iPHONE 성공요인과 아이폰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와 아이폰 향후전략 방향제안






순서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1_.gif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2_.gif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3_.gif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4_.gif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5_.gif %20아이폰(iPHONE)%20성공요인분석과%20아이폰%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와%20아이폰의%20향후전략%20방향제안_hwp_06_.gif
설명

iPhone
-APPLE-
목차
Ⅰ. 보고서요약
Ⅱ. 상황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① 스마트폰의 定義(정이)
② 국내 스마트폰 시장동향
③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2. 자사 및 제품分析(분석)
① 애플 경영이념 및 연혁
② 아이폰 성능
③ 프로모션 分析(분석)
- 광고分析(분석)
- 이벤트分析(분석)

3. 경쟁 제품分析(분석)
① 경쟁제품 성능
② 프로모션 分析(분석)
- 광고分析(분석)
- 이벤트分析(분석)

4. 소비자 分析(분석)
①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
② 스마트폰 기기별 만족도

Ⅲ. 포커스 그룹
1. 요약

2. 방법론
- 토의 방법
-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
- 조사목표(goal)


3. 세부사항

4. 결론 및 제의 .

Ⅳ. 서베이

1. 목적

2. 요약

3. 방...


iPhone
-APPLE-
목차
Ⅰ. 보고서요약
Ⅱ. 상황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① 스마트폰의 定義(정이)
② 국내 스마트폰 시장동향
③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2. 자사 및 제품分析(분석)
① 애플 경영이념 및 연혁
② 아이폰 성능
③ 프로모션 分析(분석)
- 광고分析(분석)
- 이벤트分析(분석)

3. 경쟁 제품分析(분석)
① 경쟁제품 성능
② 프로모션 分析(분석)
- 광고分析(분석)
- 이벤트分析(분석)

4. 소비자 分析(분석)
①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
② 스마트폰 기기별 만족도

Ⅲ. 포커스 그룹
1. 요약

2. 방법론
- 토의 방법
-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
- 조사목표(goal)


3. 세부사항

4. 결론 및 제의 .

Ⅳ. 서베이

1. 목적

2. 요약

3. 방법론 및 대상선정
- ① 표본 추출 방법
- ② 진행 일정
- ③ 대상 분류
- 인원 및 성별
- 성별 분포
- 직업별 분포

4. 세부내용

5. 결론 및 제안

Ⅴ. SWOT分析(분석)

Ⅵ. 결과

Ⅶ. 부록

Ⅰ. 보고서 요약

서론
일부만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저가 스마트폰, 와이파이 시설 증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스마트폰의 시장은 기존의 피처폰을 밀어내며 대중화가 되가고있따 이러한 스마트폰 시장이 급증하는 현재에 최초로 대중화를 꾀한 아이폰은 이제 스마트폰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PR캠페인의 목표(goal)는 스마트폰 정보 습득시 가장 많은 influence(영향)을 받는 Internet을 통한 아이폰 체험과 확산에 중점을 둘 것이다.
경쟁사 또한 아이폰을 잡기위해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였으며, 많은 비용을 투자한 광고와 이벤트 등을 통하여 판매율 증진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성장으로 인해 현재 여러 가지 스마트폰이 출시된 상황이며, 그 중 갤럭시가 판매율 1위 아이폰이 2위로써 타 휴대폰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판매량을 보임으로써 이강체제를 구축하고 있따
이러한 상황에서 아이폰은 아이폰의 기능을 강조한 광고와 아이폰의 기능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광고를 통해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그 이외에 여러 이벤트와 보도reference(자료) 그리고 애플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븐 잡스를 통해 신제품 발표회, 애플스토어인 프리스비 등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PR을 해왔다. 그렇기에 앞으로의 strategy 또한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확산시킬 수 있도록 해야한다.
아이폰 4가 출시되고 한시간 만에 예약판매 접수가 완료되었으며, 아이폰4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랜기간을 기다리고서라도 아이폰을 구매하려 하였으며 아이폰에 대한 맹목적인 호감과 관심은 ‘애플빠’라는 신조어를 만드는 등 아이폰에 대한 관심은 하나의 …(생략(省略)) 신드롬이었다.
아이폰 관련 웹페이지 수 증가를 통해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에게 더 많은 아이폰 관련 reference(자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아이폰 성능을 프리스비 방문자 증가를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폰 성능을





애플,아이폰,iPHONE,성공요인과,아이폰,시장점유율상승위한,마케팅와,아이폰,향후전략,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애플 아이폰(iPHONE) 성공요인분석과 아이폰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와 아이폰의 향후전략 방향제안.hwp( 85 )




다.
이에, 이번 조사를 통하여 아이폰의 성공요인과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행동을 파악하여 앞으로 아이폰이 나가야할 방향과 PR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였다.

인스타그램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