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기업성공事例,마케팅事例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제시,나의opinion(의견)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올가홀푸드 기업성공事例,마케팅事例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제시,나의opinion(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1:42

본문




Download :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hwp





수입 유기농 가formula(공식)품은 공신력 있는 유기인증 기관으로부터 재배 방법, 가공 방법, 유통에 이르기까지 까다롭게 심사를 거쳐 ‘ORGANIC’ 인증을 받은 식품만 판매하며 풀무원 기술연구소와 풀무원 QM 사무국과의 긴밀한 기술 연계를 통해 올가만의 까다로운 상품 취급 원칙을 세우고 고객의 식탁에 오를 식품을 선정하고 있다



① 연혁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이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 쇼핑몰 오픈
2000년 (주) 내추럴 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環境식품전문점 ORGA BI완료 및 올가(ORGA)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주)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② 경영 이념

올가의 사명(Missin Statement)은 창의와 혁신에 찬 기업활동을 통해서, 건강과 안전한 삶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진정한 기쁨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친環境 건강 식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LOHAS



올가홀푸드 기업성공事例,마케팅事例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제시,나의opinion(의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 ,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제시 나의의견

Download :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hwp( 96 )




올가홀푸드,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1_.gif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2_.gif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3_.gif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4_.gif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5_.gif %20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_hwp_06_.gif

다. 농산품의 特性이 대부분 제품의 품질로써 결정되기에, 차별화의 요소가 적은 시장이지만, 어떻게 이러한 어려움을 차별화의 요소로 만들었는지에 대한 마케팅 방식과, 여러 식품 대기업체들과의 제품 경쟁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우위를 선점했는지에 대…(투비컨티뉴드 ) 한 의의이다.
이러한 의의점에 대한 연구는 올가 홀 푸드를 성공적인 경영 방식의 예로써 흠 잡을 데 없는 연구 주제라고 생각한다.
이와같은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라 앞으로의 기업들의 마케팅 戰略도 중요한 판매 戰略으로 부상하게 되었고 여러 기업체들은 많은 마케팅 戰略으로 변화하는 소비시장을 잡으려 애를 쓰고 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풀무원의 올가 홀 푸드는 웰빙 농산품 시장에 선두주자 역할과 1위 기업체로써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선두주자로서의 역할과 1위 업체로서의 역할을 하는 올가 홀 푸드의 마케팅 방식에서 연구 의의를 찾을 수 있었고, 두가지 부분으로써 요약 하여 나타낼 수 있었다.








순서

올가홀푸드 기업성공事例,마케팅事例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제시,나의opinion(의견)




목 차
1. 들어가며

2. 올가홀푸드 기업analysis
① 연혁
② 경영이념
③ 주요 사업영역
④ 비전

3. 유기농에 대한 사회적 인식
① 유기농의 개념
② 유기농 식품의 산업 present condition

4. 올가 홀푸드 마케팅사례(instance)
① STP 사례(instance)
② SWOT 사례(instance)
③ 4P 사례(instance)

5. 마케팅戰略제안 및 나의opinion
Ⅰ. 들어가며

최근 우리나라 식품업계에는 웰빙이라고 하는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의 그저 양많고 가격이 적은 물품을 사는 합리적인 소비에서, 비싸지만 고품질의 생산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고객에게 더 환대 받고 있는 것이다.
첫 번째로 웰빙 농산품 블루오션 시장에서 어떻게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 할 수 있었는가에 대한 연구 의의를 구할 수 있다
블루오션 시장의 特性 상 경쟁 상대가 다른 시장에 비해 적은 것은 사실이지만, 기존 시장의 경영 방식과는 다른 방식과 特性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 파악과 시장대응방식을 선택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
두 번째로 농산품 시장에서 어떠한 마케팅 戰略으로 차별화를 했는 가이다.
이와같은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라 앞으로의 기업들의 마케팅 戰略도 중요한 판매 戰略으로 부상하게 되었고 여러 기업체들은 많은 마케팅 戰略으로 변화하는 소비시장을 잡으려 애를 쓰고 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풀무원의 올가 홀 푸드는 웰빙 농산품 시장에 선두주자 역할과 1위 기업체로써의 이미지를 갖고 ...












목 차


1. 들어가며

2. 올가홀푸드 기업analysis
① 연혁
② 경영이념
③ 주요 사업영역
④ 비전

3. 유기농에 대한 사회적 인식
① 유기농의 개념
② 유기농 식품의 산업 present condition

4. 올가 홀푸드 마케팅사례(instance)
① STP 사례(instance)
② SWOT 사례(instance)
③ 4P 사례(instance)

5. 마케팅戰略제안 및 나의opinion






Ⅰ. 들어가며

최근 우리나라 식품업계에는 웰빙이라고 하는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의 그저 양많고 가격이 적은 물품을 사는 합리적인 소비에서, 비싸지만 고품질의 생산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고객에게 더 환대 받고 있는 것이다.

Ⅱ. 올가홀푸드 기업analysis

‘올가홀푸드(ORGA WHOLE FOOD)’는 친環境ㆍ유기농(Organic)의 맛과 영양, 안전 등을 완전하게 갖춘 완전식품(Whole Foods)을 결합함으로써 앞서가는 기술과 품질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식품만 엄격하게 선별하여 고객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가홀푸드’는 국내 유기농의 마켓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자연농법으로 재배하여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건강한 완전식품을 통한 고객의 바른 식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만 엄선해 취급한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