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efficacy 및 나아갈 방향 제언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휴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efficacy 및 나아갈 방향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3:56

본문




Download : 2000원]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ppt

Download : 2000원]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ppt( 92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efficacy 및 나아갈 방향 제언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나아갈 방향 제언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1_.gif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2_.gif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3_.gif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4_.gif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5_.gif 2000원]현대자동차의%20기업분석과%20신%20국제%20마케팅%20전략과%20기대효과%20및%20나아갈%20방향%20제언_ppt_06_.gif


순서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efficacy 및 나아갈 방향 제언

현대자동차,기업과,신,국제,마케팅,전략과,기대효과,나아갈,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Hyun-dai 신 국제 마케팅 전략 INDEX Part Part Part Part Part 글로벌기업 현대 환경분석 현대이대로 괜찮은가 신 마케팅 전략 기대효능 - Part1 - 글로벌 기업 현대 글로벌 기업 현대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Toyota GM Ford Renault-Nissan D-Chrysler P.S.A HyunDai Honda 2,351 2,261 1,890 1,440 1,218 1,405 VW 851 842 795 제조사 생산량 1 2 3 4 5 6 7 8 9 (출처:각국 자동차 공업회) (단위:천대) 주요 메이커 자동차 생산량 현대자동차 해외 판매 비중 34.9 27 25.7 65.1 73 74.3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량의 비중 증가 (출처 : 이데일리 06.08.09 현대글로벌경영) 1967. 12. 현대자동차(주) 설립 1976. 06. 에콰도르 포니 수출 1985. 04. ...

Hyun-dai 신 국제 마케팅 전략
INDEX
Part

Part

Part

Part

Part

글로벌기업 현대
환경분석
현대… 이대로 괜찮은가?
신 마케팅 전략
기대효능
- Part1 -
글로벌 기업 현대
글로벌 기업 현대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Toyota
GM
Ford
Renault-Nissan
D-Chrysler
P.S.A
HyunDai
Honda
2,351
2,261
1,890
1,440
1,218
1,405
VW
851
842
795
제조사
생산량
1
2
3
4
5
6
7
8
9
(출처:각국 자동차 공업회)
(단위:천대)
주요 메이커 자동차 생산량
현대자동차 해외 판매 비중
34.9
27
25.7
65.1
73
74.3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량의 비중 증가
(출처 : 이데일리 06.08.09 현대글로벌경영)
1967. 12. 현대자동차(주) 설립
1976. 06. 에콰도르 포니 수출
1985. 04.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90. 11. 미국현지판매 100만대 돌파
-2004 경영방침 : 글로벌 경영 가속화
2005 경영방침 : 해외생산기지구출, R&D
2006 경영방침 : 투명경영과 윤리경영
2007 경영방침 : 고객우선 경영
현대자동차 세계 8대 자동차 메이커로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고객 여러분께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당당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삶과 미래를 그들 자신의 방식 그대로 나아가도록 격려
고객 개개인의 삶의 방식을 배려하고 존중한다는 의미
Slogan
BI (Brand identity)
Refined & Confident
세련되고 당당하게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생략) 서비스 등 제반 활동을 통해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만이 줄 수 있는 독특한 혜택과 이미지를 창출.
글로벌 기업 현대
- Part2 -
환 경 분 석
환 경 분 석
수출 비중이 높고 세계 5위 자동차 생산국으로서의 위상 등을 고려할 때 글로벌 경쟁 환경 하에서 치열한 시장 경쟁이 예상되어, IT기술 융합 등과 같은 디지털 컨버젼스를 통한 경쟁력 강화 유인이 확대됨
고유가 지속, 고령자 여성 고객 증가 등에 따르는 고 연비 자동차 개발, 친 고령자 및 친 여성 대상 자동차 개발 등 새로운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 개발 및 마케팅 강화 necessity 이 증대됨
교토 의정서 발효 등 각국의 환경 규제 강화 움직임이 본격화되면서 친환경 기술 개발 경쟁 심화 및 환경 규제 강화에 대응하기 위한 업체간 제휴 협력이 활발하게 진행될 것임
공급 측면
수요 측면
제도 측면
환 경 분 석
출처 : 현대 경제 연구원
업체간 제휴 협력 강화
신기술 공동 개발
- 신기술 개발 비용 부담 회피, 개발 기간 단축
부품 업체 인수 및 제휴 가속화
- 전자 부품 업체 및 전자 회사들과의 업무 제휴
또는 인수가 활성화
친환경, 고효율 기술 개발
전세계적으로 환경규제 강화, 석유에너지 고갈 등으로 친환경, 고효율 기술 개발 경쟁가속화
연료 절약형 하이브리드카의 개발 , 하이브리드카 시장 성장
경 쟁 사 분 석
[2xxx년 글로벌 비전]에서 거론 된 2020~2030에 기대되는 “재생사회.순환형사회의 도래”를 염두에 둔 전략.
[지구 친화적인 기술로 지구재생을 견인]이라는 도요타가 지향하는 기업상을 실현 하기 위한 전략
GM의 구조조정
- 수익구조 악화로 2008년까지 3만명 감축 12개 공장 폐쇄
- 2008년 차량 생산량 100만대 감소
도요타의 환경대응전략
지난해 4/4분기 9억달러 손실
전체 사원의 20% 조기퇴직 및 자진퇴직 예상

포드의 구조조정
자 사 분 석
세계적 자동차 리서

레포트/경영경제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