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11 00:39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6 )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Jeju%20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제주항공,Jeju,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Jeju Airlines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목 차
기업 intro
About 제주항공

기업 전략
저가항공사 시장상황
STP 분석
BCG Matrix 분석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향후 발전방향
국내 저가항공사 비교
제주항공의 결점
제주항공의 발전방향
1. 기 업 소 개
About 제주항공
애경그룹과 제주도의 합작 설립회사
2008년 국제선 취항 및 신기종 도입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저비용 경영
About 제주항공(취항노선)
국내선 노선
국제선 노선
About 제주항공(보유 항공기)
2. 기 업 전 략
국외 항공시장 분석
국내 항공시장 분석

국 국
내 제
선 선
신종 플루 이후 항공시장 침체
국제선 위주 경영
재정상태 불안
향후 20년간 여객수송량
3.3배 증가 전망
해외 여행 증가

노선 확대 작업
주 5일제 확산, 한류열풍, 일본 경제회복 등
아시아 및 국...

목 차
기업 intro
About 제주항공

기업 전략
저가항공사 시장상황
STP 분석
BCG Matrix 분석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향후 발전방향
국내 저가항공사 비교
제주항공의 결점
제주항공의 발전방향
1. 기 업 소 개
About 제주항공
애경그룹과 제주도의 합작 설립회사
2008년 국제선 취항 및 신기종 도입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저비용 경영
About 제주항공(취항노선)
국내선 노선
국제선 노선
About 제주항공(보유 항공기)
2. 기 업 전 략
국외 항공시장 분석
국내 항공시장 분석

국 국
내 제
선 선
신종 플루 이후 항공시장 침체
국제선 위주 경영
재정상태 불안
향후 20년간 여객수송량
3.3배 증가 전망
해외 여행 증가

노선 확대 작업
주 5일제 확산, 한류열풍, 일본 경제회복 등
아시아 및 국내 수요 증가, 유류 할증료로 수익성 개선
제주항공 분석
1. 저렴한 가격정책과 할인율 (LCC)
운항횟수 비슷

국내항공사 대비 20% 저렴

최근 인천-오사카 왕복
8만원에 제공 [대학(원)생]
제주항공 분석
2. 탑승 대기 시간 절약
약 40분전 도착 → 발권 및 인터넷
구매 → 신분증, 제휴카드 제시→
티켓수령 및 수화물 적재 → 탑승
출발 시간 15분 전부터 스타트 →
출발구 통과시 신분증을 제시 →
검문()탐색 → 게이트 → 승무원
에게 제시

=` 대략 1시간 소요
일반적인 탑승 순서
약 40분전 도착 → 인터넷 구매
→ 출발구 통과후 예약번호와
신분증 제시 → 게이트 → 탑승
완료

=` 통상 40분 이전에 수속
완료
=` 불필요한 절차의 간소화로
경쟁사대비 우위 전략이
필요
제주항공의 경우는
업체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KTX
고속버스…(skip)
김포-부산
1시간
1시간
1시간
2시간50분
4시간40분
운임료(편)
62,400
71,400
49,500
48,100
19,800
○ 경쟁사별 비교 ○
일반기준
1시간 → 40분 탑승시간 절약으로 운행횟수 증가!
STP분석(Segmentation)
Flight Schedule
Price
Frequent
Few
Low
High
Flight Schedule
Price
Frequent
Few
Low
High
STP분석(Targeting)
가격이 저렴하고 운항횟수가 빈번함을 원하는 고객
STP분석(Positioning)
Flight
Schedule
Price
이스타
항공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대한항공
에어부산
BCG Matrix 분석
마케팅전략(SSM)
S.W.O.T분석
주5일제 및 레저활동 증가
저가항공 경쟁자 낮음
지역경제의 블록화
민간 인적 교류 증가
진입장벽 낮추기 위한 법안 마련
국제 관광관련 협정 체결
항공 예매 시스템(벤치마킹)
저가항공 성공example(사례) 정보 증가
부정적 이미지 개선

Opportunity


Strength
특정 노선 취항

기종 단일화

부대비용 최소화

독창적 기내서비스 가능

여행사와 연계
질병 위험 노출 高
(ex:조류독감, 광우병, 신종플루)
국내 저가항공의 비활성화
국내 노선의 한계
국제 노선 진출 시 보복 우려
SYSTEM 노하우 부족
안전도에 민감한 고객 및 안전사고
Threat


항공기 소음이 심하다

수익 모델 부족

부정적인 고객인식

항공기 문제
Weakness
SWOT
3. 향후 발전방향
설립시기
국내선
국제선
보유항공기
제주항공
2005년 1월
김포, 부산,
청주, 제주
오사카,
기타큐슈, 방콕
Q400 4대
B737-800 4대
JIN 에어
(대한항공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iral2.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